Skip Navigation
Skip to contents

대한전립선학회


학회로고 및 색상 홈 > 학회소개 > 학회로고 및 색상

학회 로고

우리 학회는 1997년 창립 이후 한 가지 로고를 사용해왔다. 2021년, 13대 임원진(회장 서성일)은 우리 학회만의 고유한 감성을 표출하면서도 보다 선명한 색상과 현대화된 디자인을 가진 로고를 만들기로 결정하였다. 새 로고 작업 시 가장 우선시했던 부분은 지난 학회 업적을 최대한 계승한다는 차원에서 기존 로고와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었다. 변화를 준 부분은 다음과 같다: 기존 그린 색상을 신선한 느낌의 코발트그린으로 교체하였고, 전립선뿐만 아니라 방광, 요도, 외요도괄약근을 도시하였다. 또한, 엠블럼 원 안에 태극문양을 넣어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학회임을 강조하였다.

우리 학회 새 로고는 국문과 영문, bold version과 light version으로 다채롭게 구성하여 행사 성격이나 로고 배경에 따라 적절히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.

주요 로고 변경과 더불어 서브 엠블럼도 제작하였으며, 기념품이나 행사상품 등에 별도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.

기념품및행사 앰블럼이미지

학회 전용 색상

로고에 사용한 색상을 대한전립선학회 전용 색상으로 지정하여 각종 출력물, 배너 및 현수막, 발표 슬라이드, 행사 배경 등에 이용함으로써 우리 학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하였다. 주요 전용 색상은 KPS Cobalt Green이며, 서브 색상은 글씨색으로 사용하는 KPS Dark Grey로 정하였다.

  • 색깔이미지

    KPS Cobalt Green

    C75 M5 Y35 K0

    R10 G172 B175

  • 색깔이미지

    KPS Dark Grey

    C0 M0 Y0 K80

    R87 87 B86

대한전립선학회
서울특별시 강남구 밤고개로1길 10 수서 현대벤처빌 1826호 (06349)